김소은 란제리 비키니 화보 몸매 나이 성형

배우 김소은씨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나오면서 유명세를 탄 배우입니다. 당시 상대역으로 송재림씨와 알콩달콩한 우결을 찍으며 많은 싱글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배우 김소은은 빛이나는 피부와 블링블링한 눈으로 드라마에서 멜로 역할을 자주 찍었습니다.



대표 출연 드라마로 그남자 오수,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두그두근 스파이크2, 우리 갑순이, 도전에 반하다, 밤을 걷는 선비, 라이어 게임, 방과 후 복불복 시즌1, 마의, 해피엔딩, 시크릿 엔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1, 천번의 입맞춤, 바람 불어 좋은 날 등이 있습니다. 영화로는 방과후 복불복(극장판), 소녀괴담, 현기증, 두사람이다, 우아한 세계, 플라이 대디 등을 출연하며 충무로에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과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는 살인미소를 지닌 김소은씨가 최근 란제리 화보를 공개해 남심을 저격하였습니다. 루즈핏 셔츠와 시스루룩, 그리고 몽환적이면서 매혹적인 표정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화보는 카메라를 찍는 감독님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그녀의 매력을 한껏 뿜어냈습니다.




이런 그의 모습은 최근 출연했던 OCN 드라마 "그남자 오수" 속 털털하고 코믹한 이미지와 대조되면서 반전매력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소원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한는 그녀는 선한 인상과 분위기로 앞으로 충무로의 블루칩이 될 전망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대가 큰 배우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