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이대은 래퍼 트루디 열애설

야구선수 이대은씨와 랩퍼 트루디씨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두사람이 전혀 다른 곳에서 활약 중이라 너무 놀라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서 트루디와 이대은씨가 두 달째 연인으로 교제 중이라며 지인 소개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양 측은 아직 본인 확인 중이며 추후 입장을 밝힌다고 합니다.




트루디씨 1993년생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 우승자로 인기를 끌며 실력파 래퍼로 자리잡았습니다. 외모 또한 래퍼 윤미래와 비슷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 이후 긴 공백기로 궁금증을 자아내던 차 이번 열애설이 터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야구선수 이대은씨는 1989년 생으로 2007년 시카고 컵스에 입단 후 마이너리그에서 활약하다 일본 지바 롯데 소속으로 선수 생활을 보냈습니다. 이후 2019년 신인 드래프트 2차 지명으로 내년부터 KT위즈 소속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KT위즈의 김진욱 감독님은 이대은 선수가 15승 정도 해줄 것을 기대한다며 2019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KT로 지명된 이대은 선수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내년은 10승을 목표로 한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연애가 아직 소문에 머물고 있어 진실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2019년 프로야구에서 활약할 이대은 선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만으로 스캔들 자체가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 앞으로 소식이 더욱 궁금합니다.

댓글 없음